
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지난 1일부터 의정부사랑카드를 소유한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중인 ‘의정부사랑카드 영수증 이벤트’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
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.
‘의정부사랑카드 영수증 이벤트’란 2021년도부터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의 주최로 진행되는 소비촉진 상권행복 공동마케팅 이벤트이다.
시민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하며 의정부사랑카드 홍보 및 의정부 내 선순환 소비로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된다.
특히 2023년도에는 과거의 이벤트와 달리 546명에게 의정부사랑카드 모바일충전을 해준다.
1,000여 명에게는 관내 소상공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발행한다.
의정부사랑카드를 소유한 소비자는 △이벤트 기간 내에 의정부사랑카드 가맹점 또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‘배달특급’에서 2만 원 이상 소비하기 △2만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을 사진 찍어서 응모하기 순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.
또한 이벤트 경품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 전후로 재단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.
한편, 이벤트 응모에는 지난 19일 기준 약 2,000여 건이 접수됐으며, 매년 이벤트를 개최할 때마다 참여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다.
의정부시민의 ‘의정부사랑카드 영수증 이벤트’에 대한 참여도 및 호응도가 높다는 것이 증명되고 있다.
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“의정부사랑카드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의정부 상권의 활성화와 소상공인들의 경영 안정화를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및 부흥에 기여하기를 원한다”며 “이벤트를 통해 의정부시민과 상인, 재단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복한 상권이 구현되기를 바란다”고 덧붙였다.